Daily

200116 갈월이골목

맛있는 거 먹었다고 자랑하러 돌아왔다.

우리 학교 주변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갈월이골목` 이라는 이름의 식당이고, 2번출구로 나와서 용산중고 방향으로 걷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온다. 지도 찾아가면된다...(무책임) 나는 정말 자랑만 할 것임...낄낄

차례로 식전빵, 감베리 피칸테, 매운토마토리조또(같이 간 친구는 맵다고했다. 나는 매운거 좋아하눈데 정말 안매웠긔), 알리오올리오(삼일 전부터 먹고싶었다), 새우크림파스타(이게 유명하다고 한다.)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다. 재료 맛이 다 참 잘 느껴지고, 또 재료들끼리 잘 어우러지고, 소스 풍미도 대박. 새우크림파스타 소스 끝까지 긁어먹었다는 후문이다.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