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210305 일상기록(포토이즘 / 츠쿠모)

승연이 졸업 기념, 학사모없는 졸업사진^^을 찍고왔다. 졸업 축하한다 하하하🧙🏻‍♀️

사진관을 고른 건, 정말 단순히 위치였다. 
코로나 유행 이후, 회사 입사 이전까지 정말 집에만 있었더니 멀리 다니는 것이 너무 힘든 나. 


서치장인 승연이가 찾아온 포토이즘 송리단길점.
분리된 스튜디오 공간에서 사진찍을 준비를 마치면,
사진 장수 제한없이 15분동안 자유롭게 사진을 찍도록 해주신다. 
7-8분동안 반신, 나머지 시간동안 전신으로 카메라를 조정해주신다!

바라보기만 해도..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웃음이 나는 우리 42. 깔;깔;깔;

현지가 바둑돌 같다고 한다. 진짜 어쩌다보니 흑돌 백돌이네ㅋㅋㅋㅋㅋㅎㅇㅎ!!


아무생각없이 구두를 신고간 나, 평소처럼 스니커즈를 신은 승연. 
둘의 높이가 맞지않아.. 나중에는 양말신고 찍었다는..🧦

맘에 드는 사진이 너무 많고, 웃기게나온 사진도 너무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승연이랑 넘 행복한 시간간간간


사진을 찍고 호다다다닥 달려간 츠쿠모.
승연이가 정말 1년간 먹자고 얘기했던 갈치덮밥집이다. 
갈치가 진짜 부드럽고, 두껍고 맛있었음 굳.

저녁시간 지나고 갔는데도, 손님이 정말 많아서.. 10분만 지났어도 못먹었을 것 같다. ㅠ-ㅠ


여기는 이름을 모르겠다. 힙승연씨가 사준 맛난 커피!!
커피 양도 많고 쇼콜라도 진짜 꾸덕하고 맛있었다. 쵝오.


카페도 넓고, 아주 포토존도 많았던!@!!@!!~!~!~!~! 
아주 깔쌈한 힙day였다. 굳. @승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