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 Science

WEB: 포트폴리오 만들기1

최근 PDF파일의 포트폴리오와 CV를 작성하게 될 기회가 있었다. (물론 써내려갈만 한 것이 없어서 슬펐지만) 인턴 지원 다 끝나고나서야 웹 포트폴리오도 욕심이 나서, html css 공부하는 겸 만들어 보는 중이다. 
** 꼭 그대들도 포트폴리오 만들어 보길 추천한다. 뭔가 내가 대단한 프로젝트를 해서 만들어보는 게 아니다. 앞으로 어떻게 활동하고, 개발해보고, 어떤 프로젝트를 도전해볼지의 방향성을 설립하게 된다고나 할까! 2학년때 쯔음에 만들어봤다면 참 좋았을 걸.. . . . . . . .(후회)

차례로 14인치 노트북 화면, iPhone 11 pro 화면이다. 

전에 간단한 프로젝트로 웹 블로그 만들어보긴 했는데, 너무 디자인없이 했었었던..... 나............ 정말 옛날 옛적 블로그같은 느낌이었었다. 지금보면 창피할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오픈소스들 덕좀 봤다.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반응 버튼과 html 추가 페이지 생성, 페이지간 이동방식, CSS 코드를 수정했다. 물론 아직 글도 구구절절이고 느낌 볼 정도로만 작성했다. 

 

차차 손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