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필름카메라 열세번째 롤: Kleiner Momentsammler 400

독일의 'Kleiner Momentsammler'single use camera'. 
일회용 필름카메라인데, 초점도 (의외로) 잘 맞고 색감도 참 예쁘고, 가볍고(중요) 내 최애란 말이다 말.


마지막 보너스 필름이 있나? 하고 찍어봤더니 화르르 타버린 마지막 사진. 
이 사진엔 나름의 스토리가 있다.


줌 가입하면, 구글 사진이 프사로 바로 연결되는지 몰랐던 나.
실시간 수업에 1학년때 사진이 걸려있는데 그게 유튜브에 박제되었음을 나중에 알게 되었다,,
그래서 급하게 탄 필름사진으로 바꿔봤더니 또 박제되었다(ㅋㅋㅋ).

나의 러블리 마이럽들.. 내 생일날 축하해준 사랑둥이들 💕💋💕
어색하다면서 분위기있게 정말 잘 나왔다 ! ! ! ! ! 좋아 좋아 ! ! ! ! ! !

그냥 약속 없이 만났는데, 아이보리 니트를 입고 온 슬+차차. 흰티에 청바지 그리고 가죽자켓를 입고 온 혜승+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가다가 불빛이 예뻐서 찍었는데 이렇게 나올 줄은; ; ; 

올 해가 아니구나 작년 초의 차차+졍 생일파티 히히. 엄청나게 늦었던 생파였던 기억이 난다. 지영이 넘 귀엽. 

 

이번 필름은 여기서 끝 . . . 안 녕 . . . ✋✋